여전히 부족한 매매자금.. 해결 방법은?
내 집 마련 시 은행 주담대, 보험사 주담대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하지만 한 번 매매하는 거 이왕이면 더 좋은 아파트 빌라를 매매하려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영끌’을 내 집 마련을 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있습니다.
또는, 청약 당첨 후 분양 받은 아파트에 입주를 하려는 상황인데 LTV DSR 규제 등으로 예상했던 주담대 한도가 나오지 않아 입주 잔금이 부족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 경우 예전엔 신용대출을 미리 받아 놓는 방법을 이용했었지만 현재는 이러한 방법조차 막혀있는 상황으로 다른 해결 방법을 찾아야만 하며, 사실상 유일한 해결 방법인 ‘후순위’담보대출이 남아있습니다.
규제 없이 ‘후순위’ 조건 확인하자
후순위는 디딤돌 후, 보금자리론 후, 일반 은행 주담대 받은 후 부족한 매매잔금 해결부터 입주 예정 아파트의 입주잔금까지 해결 가능하며, LTV DSR 등 규제가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사업자 직장인부터 프리랜서 무직자도 이용 가능합니다.
업체 조건에 따라서는 저신용자 연체자 개인회생자도 이용 가능해 서민들의 내 집 마련 시 매우 유용하게 이용됩니다.
매매잔금 입주잔금 해결, 생활안정자금 사업자금 마련, 다주택자의 전세퇴거자금 마련 등 목적 무관하게 이용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금융플러스 홈페이지 무료 상담을 이용해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해보세요.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0% 최대 연 이자율 : 20.0%로 대출할 시 총상환금액 : 1,111,614원(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등록번호 : 2022-서울마포-0010(대부중개업) 브랜드명 : 금융플러스 대표자 : 최효연 사업자등록번호 : 221-81-50407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삼개로 20, 508호(도화동) 대표번호 02-6956-5987 등록기관 : 마포구청 지역경제과 02-3153-8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