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아파트담보대출 LTV DSR 규제 없는 후순위 한도 검토하자

[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LTV 규제 ]

현재 은행 및 보험사에서 주택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을 받는 경우 지역(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 청약조정지역)에 따라 LTV가 시세 대비 40%~70% 사이로 규제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 규제는 매매 시 뿐만 아니라 보유중인 주택으로 생활자금을 받을 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DSR 규제 ]

연소득 대비 연간 총부채 원리금 상환 금액의 비율을 의미하며, 부채가 2억원을 넘는 사람은 은행에서 주택담보대출 이용 시 DSR 40%, 2금융권 보험사는 DSR 50%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해 새로 실행할 주택 아파트담보대출을 포함해 연간 상환해야 할 총 부채의 원리금이 내 연소득의 40%~50% 여야만 합니다.

이 두가지 규제만으로도 내 집 마련 한도가 부족하거나, 생활자금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7월부터는 DSR 기준이 1억원 사람들에게 적용되기 때문에 하반기 부터는 더 이용이 어려워질 예정입니다. 여기에 애초에 신용점수가 600점 이하의 저신용자, 개인회생중이거나 연체기록이 있는 사람 등 은행권 이용이 어려운 사람들까지 대안을 찾기에 바쁜 상황입니다.

[ 해결책은 규제 적용 없는 비은행권 후순위담보대출 ]

사업자나 자영업자는 조건에 따라 저축은행에서 규제와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는 후순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을 찾을 수 있으며, 그 외 직장인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 등 개인 및 저축은행 이용마저 어려운 사람들은 제 3금융권(대부) 후순위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융플러스에서 무료로 비교할 수 있는 대부 후순위 주택아파트담보대출은 LTV DSR 규제 없이, 아파트 시세의 95% 한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금리는 7%~20% 까지 이용자의 조건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빌라 오피스텔 다세대주택 등 부동산은 감정가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별도 심사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문제로 복잡한 규제로 한도가 부족한 상황이라면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으로 아파트주택담보대출 후순위 한도를 검토해보세요.

금융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톡 상담하기
전화 상담하기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0%  최대 연 이자율 : 20.0%로 대출할 시 총상환금액 : 1,111,614원(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등록번호 : 2022-서울마포-0010(대부중개업)  브랜드명 : 금융플러스  대표자 : 최효연  사업자등록번호 : 221-81-50407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삼개로 20, 508호(도화동) 대표번호 02-6956-5987 등록기관 : 마포구청 지역경제과 02-3153-856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