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사고 없이
안전하게
전문가 상담으로
뉴스를 보면 금융사고, 특히 불법대부 사고가 줄지 않고 있죠.
때문에 은행이나 보험사 부동산담보대출을 받기 어려워 대부업체에서 후순위를 써야 하는 경우 걱정이 앞서는 사실입니다.
도대체 어디서 업체 정보를 확인해야 하는지, 이 업체는 정상적인 업체인지, 한 번에 조건을 비교할 수는 없는지, 이 조건이 나에게 최선인지 등 궁금한 건 많은데 속시원하게 알려줄만한 곳을 찾기 어렵습니다.
직접 비교해보고
무료 상담으로 해결
후순위부동산담보대출 상담, 한도 금리 비교 잘 하는 곳은 금융플러스를 추천드립니다.
은행 보험사 부동산담보대출을 핀다 토스 카뱅 등 핀테크 서비스를 이용해 직접 비교해볼 수 있듯이, 후순위부동산담보대출 비교도 대부중개업체를 통해 직접 해볼 수 있습니다.
이런 비교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는 업체에서 직접 비교해보고, 이후 더 궁금한 점, 실제로 받을 수 있는지부터 한도와 금리는 정확하게 몇프로나 나오는지 등은 1대 1 전담자 지정으로 무료 상담을 받는 시스템이죠.
물론 조회되는 업체들은 모두 금감원 또는 지방자치단체에 정식 등록된 업체들이고 금융플러스 홈페이지 제일 아래 ‘등록업체 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정확하게 대부업 후순위부동산담보대출 상담을 받고자 한다면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이용해보세요.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0% 최대 연 이자율 : 20.0%로 대출할 시 총상환금액 : 1,111,614원(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등록번호 : 2022-서울마포-0010(대부중개업) 브랜드명 : 금융플러스 대표자 : 최효연 사업자등록번호 : 221-81-50407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삼개로 20, 508호(도화동) 대표번호 02-6956-5987 등록기관 : 마포구청 지역경제과 02-3153-8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