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하지만 조건 까다롭다
후순위 주택 담보대출 문의를 주시는 분들 중 은근히 많은 분들이 당일 실행, 당일은 아니어도 수일 내 빠르게 실행이 가능한지 문의를 주시는데요.
현행 은행 보험사의 주택담보대출 LTV DSR 규제를 정확히 알아보지 않았다가 임박해서야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자금이 일부 부족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기 때문입니다.
최근엔 전세퇴거자금이 은행에서 어렵다는 안내를 받은 다주택자분들, 갑자기 연장하기로 했는데 퇴거하겠다고 말을 바꾼 세입자로 인해 급하게 퇴거자금이 필요한 분들도 많이 문의를 주십니다.
여러 경로로 후순위 주택 담보대출이 해결책이라는 걸 확인한 후 문의를 주시는데, 사실 생업도 바쁜데 일일이 금융사를 찾아가 상담 받고 서류 제출하는 것도 일이고… 후순위주택담보대출은 업체마다 이용 조건도 판이하게 달라서 직접 비교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매우 어려운 일이죠.
그렇다면 업체만 잘 찾으면 후순위주택담보대출을 당일 실행, 비대면 실행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단! 그리 쉽진 않습니다.
차주분의 조건이 양호한 상태, 특별한 결격 사유가 없는 상태에서 모든 준비 서류가 오전 중에 접수되는 경우 일부 금융사에서 당일 또는 다음날 실행이 가능합니다. 그에 비해 비대면은 의외로 많은 후순위 업체가 가능합니다.
당장 오늘 내일 자금이 필요한데 어디서 어떻게 상담하고 받아야 하는지 궁금하다면? 바쁜 일상 속에서 번거로움 없이 비대면으로 빠르게 실행하고자 한다면?
후순위 주택 담보대출 비교 서비스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이용해보세요.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0% 최대 연 이자율 : 20.0%로 대출할 시 총상환금액 : 1,111,614원(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등록번호 : 2022-서울마포-0010(대부중개업) 브랜드명 : 금융플러스 대표자 : 최효연 사업자등록번호 : 221-81-50407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삼개로 20, 508호(도화동) 대표번호 02-6956-5987 등록기관 : 마포구청 지역경제과 02-3153-8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