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 후순위담보대출 조건

가계대출 문턱이 급격하게 높아지면서 개인사업자 긴급자금대출, 사업운영자금대출을 마련하기 위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어쩔수 없이 이용이 쉬운 곳으로 몰릴 수 밖에 없는데 1금융원뿐만 아니라 2금융권 3금융권도 점차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고 있어 낙오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불어난 여러 부채로 자영업자 개인사업자의 빚이 급증하고 다중채무자도 급증하고 있어 부채의 질이 점점 나빠지고 있습니다. 은행에서 점차 풍선효과로 비은행권으로 밀려나는 현상이 뚜렸해 지난 1년간 개인사업자대출이 은행이 6.9% 증가한 반면, 비은행권은 16.8%으로 크게 늘었습니다. 점차 돌려막는 것 조차 어려워지고 있어 효율적인 부채 관리가 중요한 시점입니다.

가장 좋은 개인사업자 긴급자금대출 방법은 보유중인 아파트 빌라 등 부동산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강력한 규제가 적용되는 은행에 비해 높은 한도로 후순위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어, 내 상황에 맞춰 2금융권 또는 3금융권 금융사를 찾아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단, 은행에 비해 금리가 크게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기 비교한 후 이용해야 합니다.

3금융권 후순위 담보를 이용한 개인사업자 사업운영자금대출 한도는 서울, 경기도 지역 기준 LTV 97%(채권최고액)로 압류 가압류 상태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세를 준 아파트로 세입자 동의 없이 자금 마련이 가능한 상품도 있으며, 빌라 단독주택으로도 연체중 이용 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 이처럼 3금융권 개인사업자긴급자금대출 상품은 특징이 다양하기 때문에 가급적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특히 3금융권을 이용해야 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다중채무 연체 저신용 등 조건이 좋지 않기 때문에 자금 마련 과정에서 금융사고 보이스피싱 등에 노출될 우려가 크고, 꼼꼼히 비교했다면 가능한 곳을 찾을 수 있던 경우에도, 몇군데 금융사 직접상담 시 부결을 받아 급전/개인대출 등 제도권 밖 대출을 이용하며 감당하지 못할 부담을 껴안게 되기도 합니다.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이용해 개인사업자 긴급 운영자금대출을 실행한 사례를 안내드립니다.

인천에서 식당을 운영중인 개인사업자 김씨는 시세 3억4천만원의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었으며, 이용중인 고금리 부채를 대환해 이자를 낮추고 긴급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상담 신청을 했습니다. 컨설팅 후 3금융권 후순위 상품으로 대환을 진행 해 긴급자금을 1,300만원 확보하고 연간 이자를 200만원 이상 낮출 수 있었습니다.

경기도에서 숙박업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 박씨도 3금융권 후순위 상품을 이용해 기존 대부업, 캐피탈, 카드론 고금리 신용대출 3건을 대환하고 연간 160만원의 이자를 절감하고 1,200만원의 사업운영자금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부동산이 있는 경우 다양한 방법으로 부채 관리가 가능하며, 보유중이 부채의 수를 줄여 신용점수 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금융권이 낮아질수록 이용자의 부담은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갈수록 모든 금융권에 규제가 적용되고 있는 추세로 3금융권도 점점 이용 조건이 까다로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금이 필요하다고 해서 무조건 신규 대출을 실행하거나 수수료를 부담하라는 업체는 주의를 해야 합니다. 안전하고 정확하게, 내 입장에서 개인사업자 긴급자금대출, 운영자금대출 조건을 안내받으려면 믿을 수 있는 사이트 금융플러스를 이용해보세요.

홈페이지 방문하기

카카오톡 상담하기

전화 상담하기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0%  최대 연 이자율 : 20.0%로 대출할 시 총상환금액 : 1,111,614원(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등록번호 : 2020-서울강북-0023(대부중개업)  브랜드명 : 금융플러스  대표자 : 최효연  사업자등록번호 : 221-81-50407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543, 202호(우이동) 대표번호 02-6956-5987 등록기관 : 강북구청 일자리경제과 02-901-6455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