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구입대출 한도 부족은 대부업체 후순위

안녕하세요 추가 담보대출 전문 업체 금융플러스입니다. 내 집 마련을 위해 영끌까지 하는 사람들이 줄지 않고 있습니다. 현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대책으로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잃어버린 사람들은 갈수록 높아지는 집 값과 줄어드는 아파트구입대출 한도에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정부가 의도했던 집 값 잡기는 현재 상황에서 볼 때 실패라고 봐야할 듯 합니다. 몇 년 전 2금융권, 3금융권 대출을 받아 영끌로 아파트를 구입한 사람들이 승자가 된 상황으로 소득의 증가보다 월등하게 빠른 집 값 상승률은 벼락거지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 냈습니다.

집 값 상승이 예상되는 지역은 현재 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 청약조정지역으로 지정돼 있으며, 은행에서 아파트구입입자금대출을 받을 때, 실수요자 기준 40%~60% 까지만 받을 수 있으며, 아파트 시세가 9억원을 넘는 경우 초과분에 대해서는 더 낮은 한도가 적용되고 있어 사실상 시세의 절반 이상 현금이 있어야 아파트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부족한 자금을 영혼까지 끌어모아 마련하는 영끌도 이젠 만만치 않습니다. 현재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규제가 덜 한 비은행권(저축은행, 대부업체)의 추가담보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규제지역 및 주택 보유수와 상관 없이 은행의 한도를 초과해 이용할 수 있는 비은행권 매매 동시 추가대출 상품은 아파트 시세의 최대 90%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서는 신용점수가 낮거나 연체가 있어도 이용 가능한 곳을 찾을 수 있지만 누구나 무조건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사람들에 비해 낮은 한도, 높은 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꼼꼼한 비교를 통해 유리한 곳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최근 비은행권 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노리는 다양한 금융 사기도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규제지역에서, 다주택자라서, 신용점수가 낮아서 아파트구입대출 한도가 부족하다면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이용해 빠르고 정확하게 대부업체 추가담보대출 상품 조건을 비교해보세요.

홈페이지 방문하기

카카오톡 상담하기

전화 상담하기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0%  최대 연 이자율 : 20.0%로 대출할 시 총상환금액 : 1,111,614원(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등록번호 : 2020-서울강북-0023(대부중개업)  브랜드명 : 금융플러스  대표자 : 최효연  사업자등록번호 : 221-81-50407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543, 202호(우이동) 대표번호 02-6956-5987 등록기관 : 강북구청 일자리경제과 02-901-6455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