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후순위담보대출 한도 및 금리 비교 사이트 금융플러스입니다. 최근 아파트 거래가 주춤하면서 그 대안으로 빌라 및 오피스텔의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유자가 증가함에 따라 매매 시 부족한 잔금이나 보유중인 오피스텔로 자금을 마련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득증빙이 안되는 무직자도 주거용 오피스텔담보대출 후순위 이용이 가능할까요? 어떤 조건으로 이용 가능하며, 한도와 금리는 어느 정도가 될까요?
오피스텔이라고 해서 크게 다를 것은 없습니다.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한도는 KB시세를 기준으로 하지만 오피스텔은 업체별 감정가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필요 자금이 크다면 감정가가 높게 나오는 곳을 찾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한 등기상 명시되는 비율은 채권최고액 기준으로 실제 고객이 받게되는 금액은 그보다 적다는 것을 체크해주세요.
그렇다면 무직자 오피스텔담보대출 후순위 조건은 어떨까요? 대부업체라고 해서 무직자도 무조건 이용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일부 금융사에서 조건부로 이용할 수 있어 우선 가능한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사업자 직장인처럼 소득 증빙이 가능한 경우 오피스텔 감정가의 약 90%까지 이용 가능하지만 무직자는 한도는 줄어들고 금리는 올라가는 차등 적용이 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아파트보다 주거용오피스텔 후순위담보대출 한도는 기본적으로 낮습니다. 또한 소득이 있는 사람들보다 소득이 없는 무직자 주부는 이용이 불가능 하거나, 가능하더라도 금리와 한도에서 마이너스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 조건에 적합한 대부 무직자 오피스텔담보대출 상품을 찾으려면, 안전하고 빠르게 결과를 확인하고 싶다면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이용해보세요.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0% 최대 연 이자율 : 20.0%로 대출할 시 총상환금액 : 1,111,614원(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등록번호 : 2020-서울강북-0023(대부중개업) 브랜드명 : 금융플러스 대표자 : 최효연 사업자등록번호 : 221-81-50407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543, 202호(우이동) 대표번호 02-6956-5987 등록기관 : 강북구청 일자리경제과 02-901-6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