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명의 아파트 지분대출 조건? 가족명의 연체자 개인회생자도 가능

안녕하세요 후순위 담보대출 비교 사이트 금융플러스입니다. 한동안 절세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공동명의 아파트 매매가 붐이었는데 요즘엔 부동산 관련 세금 규정이 많이 바뀌어서 잘 알아보고 진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공동명의로 아파트를 등록한 경우엔 추후 대출을 받을 때도 명의자의 동의 여부 및 보유 지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어 신경을 써야합니다.

대부분 부부 공동명의 5:5 지분으로 등록하는데, 해당 아파트에 5대 5 비율로 소유권이 있으니 아파트담보대출을 받을 때에도 최대로 받을 수 있는 금액에서 절반이 빠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공동명의자의 동의가 있다면 1인 명의로 간주해 가능한 모든 한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동명의 아파트가 아니라 부모님 또는 형제간 다수의 가족명의 아파트인 경우에도 지분대출은 유효하며, 내 소유가 아닌 타인, 즉 제3자 명의 아파트도 명의자가 담보제공자가 되고 내 명의로 대출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특히 3금융권 대부업체의 공동명의 아파트 지분대출 한도는 명의자 동의 시 KB 시세의 95%까지, 미 동의 시 시세 95%에서 본인의 지분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외 빌라 오피스텔 등은 감정가의 90%까지 받을 수 있으며, 금리는 7%~20%로 업체의 세부 조건에 따라, 차주의 신용점수 소득 등 조건에 따라 차등적용되기 때문에 금융사별 심사를 받아야만 정확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직장인 등 소득이 있는 사람은 물론 프리랜서 현금수령자 무직자 주부 고령자 등 소득증빙이 어렵거나 불가능 한 사람들, 연체자 개인회생자 저신용자 등 취약계층도 조건에 따라 이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금융권이 낮아질수록 적용 금리는 일반적으로 높아지기 때문에 내 조건에 가장 낮은 곳, 한도 높은 곳을 찾으려면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대부 공동명의아파트지분대출 조건 비교가 필요하다면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으로 안전하고 정확하게 확인하세요.

홈페이지 방문하기

카카오톡 상담하기

전화 상담하기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0%  최대 연 이자율 : 20.0%로 대출할 시 총상환금액 : 1,111,614원(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등록번호 : 2022-서울마포-0010(대부중개업)  브랜드명 : 금융플러스  대표자 : 최효연  사업자등록번호 : 221-81-50407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삼개로 20, 508호(도화동) 대표번호 02-6956-5987 등록기관 : 마포구청 지역경제과 02-3153-856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