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명의 아파트 지분담보대출 실행한 직장인 연체이력자 사례

내 조건이 좋지 않을수록 신중하게 비교하고 이용하자

대부업체에서 부부 공동명의 아파트 지분담보대출을 이용해 자금 마련을 한 연체이력자 사례를 간단하게 소개드립니다.

차주는 아내분이셨고 경기도의 시세 3억9천만원의 아파트였습니다. 최근 연체로 가압류가 걸려 이를 해지한 이력이 남아 은행 보험사는 물론 대부업체에서도 이용 가능한 곳을 찾기 어려웠습니다.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받은 후 연체이력자도 이용할 수 있는 공동명의아파트지분대출을 후순위로 6천만원, 금리 10%로 실행 해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업체는 기준금리 인상과 상관이 없기 때문에 은행금리가 4%에서 7%로 상승하는 것과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어 요즘같은 금리 인상 시기엔 상대적으로 부담이 줄어들게 됩니다. 물론 대부 업체를 이용하는 것 자체가 이미 자금 부족 현상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인 경우가 많아 아무리 낮은 금리로 이용했다 하더라도 안심할 수는 없습니다.

공동명의아파트로 가족명의 아파트로 대부 지분대출 이용 조건부터 금리 한도를 비교하려면 안전하고 정확하게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으로 해결하세요.

금융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톡 상담하기
전화 상담하기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0%  최대 연 이자율 : 20.0%로 대출할 시 총상환금액 : 1,111,614원(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등록번호 : 2022-서울마포-0010(대부중개업)  브랜드명 : 금융플러스  대표자 : 최효연  사업자등록번호 : 221-81-50407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삼개로 20, 508호(도화동) 대표번호 02-6956-5987 등록기관 : 마포구청 지역경제과 02-3153-856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