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공동명의아파트대출 배우자 미동의로 받아서 채무 통합 될까요?

Q&A로 알아보는 부부 공동명의 아파트 ‘지분’ 담보대출


Question

배우자와 공동명의로 아파트가 있습니다

시세는 4.1억원이고 은행에서 7천만원, 대부에서 8400만원을 이용중입니다

저는 현재 현금수령 직장인이고 300만원 정도 찍힙니다

제가 받은 신용대출이 2건 6천만원 정도 있는데 추가로 아파트대출을 받아서 대부담보대출과 신용대출을 통합 대환하고 추가 자금을 마련하려고 합니다

좀 복잡한 상황인데… 배우자 미동의로 채무통합이 가능할까요?

Answer

배우자 공동명의 아파트도 한도의 여력이 남아있다면 본인의 지분만큼 미동의로 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시세 4.1억원에 1.54억원을 선 후순위 아파트대출로 이용중이라면, 배우자 동의 없이도 충분히 타 대부업에서 부부공동명의아파트대출을 받아 기존 대부담보대출과 신용대출을 대환하고 추가 자금까지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단, 정확한 가능 여부와 한도 및 금리는 현재 시세, 지역, 신용점수, 지분 비율 등 세부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무료 상담으로 확인해주세요.


대부 후순위 공동명의아파트대출은 배우자의 동의가 있다면 아파트 시세의 95%까지 넉넉하게, 배우자 동의가 없더라도 본인의 지분 비율만큼 이용 가능합니다.

배우자 공동명의 뿐만 아니라 가족 명의, 부모님 명의 아파트로도, 제3자명의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도 담보 제공이 있다면 이용 가능하며, 저신용자 연체자도 업체 조건에 따라 가능한 곳을 찾을 수 있으니 공동명의아파트’지분’담보대출 조건, 부동산을 이용한 채무통합대환대출 조건이 궁금하다면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해보세요.

금융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톡 상담하기
전화 상담하기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0%  최대 연 이자율 : 20.0%로 대출할 시 총상환금액 : 1,111,614원(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등록번호 : 2022-서울마포-0010(대부중개업)  브랜드명 : 금융플러스  대표자 : 최효연  사업자등록번호 : 221-81-50407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삼개로 20, 508호(도화동) 대표번호 02-6956-5987 등록기관 : 마포구청 지역경제과 02-3153-8562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