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어디든, 부채가 많아도 부동산 보유하고 있다면
금융사 세 곳 이상에서 대출을 이용중인 다중채무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그 질도 나빠지고 있다는 뉴스가 나왔는데요. 특히 큰 문제는 최근 금리가 오르면서 변동금리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월 상환 이자가 더욱 부담스러워지는 상황입니다.
이런 다중채무자는 상당히 높은 비율로 저신용자 연체자인 경우가 많아 금리가 낮은 은행 이용이 어려운데요. 그럼에도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등 부동산이 있다면 상대적으로 좋은 조건으로 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Q&A를 소개드립니다.
Question
저가 아파트 담보대출 문의드립니다.
4대 보험 직장인이데 신용점수가 많이 낮습니다.
신용대출 건수가 대부 포함 다수라 더 받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제 아파트가 있는데 지방에 KB 시세 5천만원 정도의 저가 아파트라..
은행에서 3천만원을 받은게 있는데 추가로 받을 수 있을까요?
가능하다면 최대 얼마까지 가능할까요?
Answer
지방의 시세 낮은 저가 아파트의 경우, 차주의 소득에 따라 후순위 아파트담보대출 가능한 곳이 일부 있습니다.
정확한 이용 가능 여부와 실제로 수령할 수 있는 최대 금액 및 금리는 차주의 세부 조건(지역 소득 부채현황 이용한도 신용점수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상담 및 심사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순위 대부 아파트담보대출은 서울 경기도 등 지역뿐만 아니라 지방 아파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 시세 낮은 아파트도 심사 결과에 따라 이용할 수 있으며, 다중채무자도 이를 대환하는 전제조건으로 추가 이용 가능하니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이용해 정확한 조건을 확인해보세요.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
대출금리 : 연20% 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율 : 약정금리+3% (단, 법정 최고금리 20%이내)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 (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연체 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3% 이내 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0% 최대 연 이자율 : 20.0%로 대출할 시 총상환금액 : 1,111,614원(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등록번호 : 2022-서울마포-0010(대부중개업) 브랜드명 : 금융플러스 대표자 : 최효연 사업자등록번호 : 221-81-50407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삼개로 20, 508호(도화동) 대표번호 02-6956-5987 등록기관 : 마포구청 지역경제과 02-3153-8562